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취미

맥주가 유명한 해외여행지 BEST 10!

by hiddeneconomist 2023. 8. 21.

맥주가유명한해외여행지

맥주가 유명한 해외여행지 BEST 10

들어가며

맥주는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음료 중 하나입니다. 각 나라마다 그 나라만의 유명한맥주와 맥주 문화가 있습니다. 여행을 하며 그 나라만의 맥주를 맛보는 것도 여행의 큰 즐거움 중 하나입니다. 이런 큰 즐거움을 위해서 오늘은 여러분들께 맥주가 유명한 해외여행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할 텐데요. 아래 추천 여행지를 참고하시어 다음 여행을 기획해 보는 건 어떨까요? 

BEST 10!

1. 프라하, 체코

체코는 맥주 소비량이 세계 1위를 자랑하는 나라입니다. 프라하는 여러 체코 전통 맥주와 맥주 펍이 가득한 도시입니다. 특히, '플제너 우르켈'은 체코의 유명한맥주 중 하나로 꼽힙니다.

2. 뮌헨, 독일

독일의 맥주 문화는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뮌헨에서는 매년 '옥토버페스트'라는 세계 최대의 맥주 축제가 열립니다. '바이젠'은 독일의 유명한맥주로 많은 사람들이 즐겨 마십니다.

3. 브뤼셀, 벨기에

벨기에는 풍부한 맥주의 종류와 깊은 맥주 문화가 있습니다. '트라페스트'나 '람빅'은 벨기에의 대표적인 맥주입니다. 브뤼셀에는 맥주를 전문으로 파는 바와 펍이 많이 있습니다.

4. 포틀랜드, 미국

미국 포틀랜드는 크래프트 맥주의 중심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도시 전체에 작은 양조장이 많이 있으며, 그들만의 독특하고 다양한 맥주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5. 더블린, 아일랜드

아일랜드의 대표적인 유명한맥주 '기네스'의 발상지, 더블린. 기네스 스토어하우스에서는 기네스의 역사와 제조 방법을 체험하고, 최상층에서는 더블린의 전경을 감상하며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6.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네덜란드는 '하이네켄'으로 유명합니다. 암스테르담에 있는 하이네켄 박물관에서는 맥주의 제조 과정과 역사를 체험하며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7. 멜버른, 호주

호주 멜버른은 다양한 크래프트 맥주와 양조장이 있는 도시입니다. '포스터스'는 호주를 대표하는 유명한맥주 중 하나입니다.

8. 코펜하겐, 덴마크

덴마크의 수도 코펜하겐은 '카스버그'로 유명합니다. 카스버그 양조장에서는 맥주의 역사와 제조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9. 토론토, 캐나다

토론토는 다양한 크래프트 맥주와 양조장들이 있는 도시입니다. 캐나다 특유의 맥주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10. 브루노, 슬로바키아

슬로바키아는 중앙 유럽의 작은 나라지만, 풍부한 맥주 문화를 자랑합니다. 브루노에서는 슬로바키아 전통의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치며

여행을 하며 그 나라만의 유명한맥주와 문화를 체험하는 것은 그 나라의 문화와 사람들을 더욱 깊게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원래 진정한 그 나라의 문화와 사람은 술집에서 직접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나라의 맥주 문화를 직접 체험하며 여행의 깊이를 더욱 높여보세요. 여행의 재미와 의미가 몇 배로 다가올 것입니다. 그리고 맥주는 즐기며 그 나라의 음식도 함께 즐겨 보세요. 맥주를 통해서 그 나라의 전통음식까지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시원한 맥주 같이 시원한 여름을 응원합니다!